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대여업체]1 패턴지표의 매매 전략 알아보기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외선물대여업체추천 해외선물대여계좌 해외선물미니계좌
☞☞☞상담하러가기☜☜☜

안녕하세요~ 해선 투데이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시고 늘 성공 투자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최근 MZ세대에서 가장 관심을 보이는 분야는 제테크인데요

예고 없이 닥친 코로나 팬데믹은 물론 하늘 무서운 줄 모르고 오르는 부동산 값,
끝없는 취업난 , 높아져 가는 실업률 등 장기 불황을 직격으로 겪은 세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단순히 내 기분을 위해 소비하는 것이 아닌 이득이 될 수 있는 곳에 계획적으로 소비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감염증 ( 코로나19 ) 사태 이후 금융 시장 변동성이 크게 높아지자 개인 투자자들의 해외 선물 거래가 급증하기도 했습니다

커진 가격 변동성을 이용한 투기 거래가 늘어난 것이죠
선물 거래 입문자의 경우 진입 , 손절 , 청산 기준점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진입 , 손절점을 가이드해주는 챠트 분석 ( 기술적 분석 ) 중 한 가지인 헤드앤 숄더 지표법에 알아봅니다
차트의 패턴에 대해서는 ‘차트에는 이러한 패턴들이 존재하고,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다’ 라는 정도로만 알고 계셔도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무조건 패턴들이 나온다고 해서 우리가 바라는대로 움직이지 않는다는 게 시장의 재미이기도 하니까요

자 그럼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헤드 앤 숄더 패턴 (Head & Shoulder)
일반적으로 헤드 앤 숄더 패턴은 상승 추세에서 주로 발견된다고 합니다.

차트의 모양은 3개의 고점이 산봉 우리처럼 보이며, 이를 다른 단어로는 삼중 천정형 패턴이라고도 부릅니다.

헤드 앤 숄더

차트의 기본적인 모양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마치 산봉 우리처럼 이루어져 있기도 하고, 사람의 어깨와 머리가 놓여있는 모습이 보이기도 합니다.

가격의 움직임은 한 번 고점 (왼쪽 어깨) 을 갱신하고 하락 , 그 뒤 신고점 (머리) 을 갱신하고 추세선을 꺾고 내려갔다가 다시 상승 (오른쪽 어깨) 하지만
추가적인 하락이 이어져서 추세선 위로 상승하지 못하는 식으로 완성이 됩니다.

설명이 조금 복잡하긴 하지만 잘 이해하신 분들은 해당 패턴이 ‘추세 전환’을 알려주는 것임을 눈치채셨겠죠?

헤드 앤 숄더 패턴은 주가가 힘을 잃고 추가 상승이 어려운 상황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하락 반전형 패턴입니다.
그래서 주로 머리나 오른쪽 어깨에서 매도를 하시는 것이 가장 추천 드리는 매매 방법입니다.

참고로 헤드 앤 숄더 패턴은 왼쪽 어깨보다 오른쪽 어깨의 고점이 더 높아야 하는 게 패턴의 정석이지만
주식 / 코인 시장에서 ‘ 절대 ‘ / ‘ 무조건 ‘ 이라는 것은 통하지 않기 때문에
왼쪽 어깨와 오른쪽 어깨가 같거나, 오른 어깨가 왼 어깨보다 낮아도 패턴을 적용하는데 상관은 없습니다.

그리고 해당 패턴이 하락 반전형 패턴이지만 해당 패턴이 나온다고 해서 무조건 급락하는 것은 아니라는 걸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언제 하락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주로 헤드 앤 숄더 패턴이 나온 뒤 지지선(NeckLine)을 이탈할 때 비로소 하락 추세로 전환됩니다.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외선물대여업체추천 해외선물대여계좌 해외선물미니계좌

예를 들어서

비트 코인 일봉 헤드 앤 숄더 코인을 하시던 분들이라면 모두 환희에 빠져있던 순간의 차트입니다.
머리 (신고점) 를 만들고 잠시 지지선 (NeckLine) 을 깨고 내려갔지만 오른쪽 어깨를 만들었다 가정합니다
오른쪽 어깨가 만들어지고 난 뒤 가격이 지지선을 뚫고 내려가면서 엄청난 하락을 몰고 오게 됩니다.

헤드 앤 숄더 패턴은 정석대로 움직이지 않고 조금씩 변형되어 보이는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잘 판별하시고 매수 , 매도를 하셔야 합니다.
아 물론 왼쪽 어깨 , 머리까지 구성을 하고 오른쪽 어깨를 구성하지 못하고 그대로 하락을 해 버리거나 더 상승을 해버리는 상황도 나오게 됩니다.

그때는 투자자 여러분들께서 빠른 대응을 통해서 대처를 하시는 것 밖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항상 추세선과 지지선을 차트에 표시

상승 추세선을 그려놓고 헤드 앤 숄더를 보았을 때, 상승추세 지지선 -> 저항선으로 바뀌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 오른쪽 어깨를 형성한 뒤에 상승 추세 지지선 -> 저항선으로 바뀌게 되고
해당 종목의 가격이 저항선을 돌파한 후 지지를 받는다면 주가가 다음 고점을 향해 상승할 수 있다는 여지를 남겨두고 계셔야 합니다.

역 헤드 앤 숄더 패턴

말 그대로 헤드 앤 숄더 패턴이 거꾸로(리버스)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역 헤드 앤 숄더

해당 패턴은 헤드 앤 숄더 패턴과 완전 정반대 되는 개념입니다.
헤드 앤 숄더 패턴과 반대로 주자가 저점에서 머리,양쪽 어깨를 목선 기준 상향 돌파시 <상승 추세 전환 >암시 패턴

헤드 앤 숄더에서 NeckLine은 지지선이었지만, 역 헤드 앤 숄더에서 NeckLine은 저항선으로 작용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로 다수의 투자자들은 어깨 부분이나 머리 부분에서 매수를 하는 심리가 있으나,
해당 저항선을 뚫고 올라가서 지지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을 때 매수를 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저항선 위로 올라가서 지지를 받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추가 하락이 다가와 다음 저점이 갱신될 수 있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매매 전략

헤숄 / 역헤숄 패턴은 변형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잘못 매수하였다가는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로 저는 왼 어깨 – 머리 부분이 완성되는 것을 보고 지지선을 찾아서 미리 차트에 그려 놓습니다.

해당 종목의 가격이 지지선이나 지지선 근처에서 횡보 / 지지 받는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면 매수를 들어가게 되고,
매도는 왼어깨 혹은 왼어깨보다 약간 위 / 아래로 예약을 걸어 놓습니다.

또는 헤솔 패턴 같은 경우에는 상승 추세선을 기반으로 매수 / 매도 포지션을,
역헤숄 패턴 같은 경우에는 하락 추세선을 기반으로 매수 / 매도 포지션을 잡는 것이 현명한 투자의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해외 선물 대여 업체 , 해선 대여 업체를 구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해외 선물을 하기 위해서는 증권사를 이용하는 방법

해외 선물 대여 업체, 해선 대여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 총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두 차이점은 증거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진행하게 되면 1계좌의 증거금이 2~3000만원대이며 수수료 역시 10%가 발생하게 됩니다
증권사를 통해 해외 선물을 거래 할 때는 본인 명의로 된 계좌를 통해 거래를 하기 때문에 세금이 부과되는데요.
관련 법률이 바뀌게 되면서 매년 수익의 250만원 공제 후 11%를 납부해야 하는 것입니다.

해외 선물을 하는 이유가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인데 고액의 증거금과 수수료, 세금까지 납부하니 이건 돈을 벌어도 기쁠 수가 없죠
그러다 보니 해외 선물 대여 업체, 해선 대여 업체를 알아보게 되는 것입니다.

해외 선물 대여 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말 그대로 계좌를 대여하기 때문에 개인이 납부하는 세금이 없어지는 것이죠.
증거금 역시 30~50만원선이면 해결되기 때문에 훨씬 경제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런 해선 대여 업체들 중에는 먹튀 논란이 일어날 수 있는 신생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잘 보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해외 선물 대여 업체 , 해선 대여 업체는 바로 해선 투데이인데요.

컨설팅 전문 기업인만큼 아직 해외 선물에 미숙한 회원님들께 직접 컨설팅을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무려 해외 선물이라는 분야에서 8년 동안 사건 사고 없이 지내 온 만큼 신뢰하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경기 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 , 해선 투데이만 믿고 따라 오신다면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혹은 유선 전화로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https://haesuntoday.com/wp-content/uploads/2023/01/230113-2.mp4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