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대여업체]1다우지수,나스닥S&P지수에 대해 알아봅니다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외선물대여업체추천 해외선물대여계좌 해외선물미니계좌
☞☞☞상담하러가기☜☜☜

안녕하세요. 해선 투데이입니다!~~
이번 타임에는 미국 주식의 대표적인 지수인 다우지수 , 나스닥 , S&P 500지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우지수(우량 기업)부터 알아봅시다!

다우지수는 현재 미국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30개의 우량 기업 주식 (구글 , 마이크로 소프트 등등) 종목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래 다우존스 지수로 불려왔지만 지금은 다우지수로 불리며 뉴욕에 있는 다우존스사에서 지수를 만들어 발표하고 있습니다.

실직적으로 다우존스 산업 평균 지수(DJJA)를 뜻하며 다우존스 30산업 평균 지수라고도 합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우량 기업들의 주식을 한데 묶어 하나의 지표로 활용하는 것 입니다

아무래도 경제 전반을 대표할 수 있는 회사이다 보니
이들의 매출 및 실적이 곧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다우존스는 회사명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경제 및 금융 쪽 뉴스를 배포해 온 회사로서 우리나라의 매일 경제,
한국 경제 등 성격은 비슷하지만 지금은 세계 최대 규모의 경제 데이터 베이스를 자랑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이 다우존스사의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국 뉴욕의 주식 시장에 상장 되어있는 즉, 가장 신뢰할 만한 주식 30개를 정리했고,
이 주식들의 주가를 산술 평균 해내는 값을 다우지수라고 합니다

그러면 어떤 주식들이 다우지수를 구성하고 있을까?
우리가 흔히 아는 디즈니, 코카콜라, 인텔,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들이 다수 포진 되어 있습니다.
이런 30개 기업들이 다우지수를 구성하고 있어요

*나스닥 (벤쳐 기업) 이란?

나스닥은 장외 거래 시장으로 나스닥은 컴퓨터에 나타난 매매 종목의 호가를 보고 투자자가 가장 유리한 주문을 내는 방식으로
이를 벤치 마킹한 우리나라에는 코스닥이 있습니다.

쉽게 설명 드리자면 미국의 장외 주식 시장의 총액의 기준이며
나스닥의 대표적인 상장 기업들은 넷플릭스 , 페이스북 등 전 세계 벤처 기업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나스닥은 전 세계의 2번째로 큰 증권 시장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나스닥은 특히나 컴퓨터에 의해 시세가 자동적으로 결정이 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호가에 의해 이루어지는 뉴욕 증권 거래소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나스닥을 보며 지수를 파악 하는 게 도움이 되는 이유

우리나라 주가에도 영향이 끼치는 것은 물론이며 다우지수보다 상장 종목 전체를 지수로 산출하기 때문에
시장 전체의 흐름을 파악하는 요인으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외선물대여업체추천 해외선물대여계좌 해외선물미니계좌

*S&P지수란?

나스닥 , 다우지수 그리고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주가 지수를 얘기하라면 S&P500지수가 있습니다.
Standard and Poors 500지수라고 하며 국제 신용 평가 기관인 Standard and Poors사가 작성한 주가 지수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기업들의 지수를 나타내며 대게 보통주 500 종목을 대상으로 작성해 발표
다우지수보다 많은 종목들을 채택하고 있어 비교적 객관성이 있어 미국에서 많이 사용되는 지수입니다.

공업주 400개, 운수주 20개, 공공주 40개, 금융주 40개를 활용하며, 시가총액식 지수를 사용합니다.
S&P지수에 선정되는 기업들은 크기보다 성장성을 중요시하고, 페이팔 등의 첨단 산업 관련 기업도 대다수 채택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해외 선물 대여 업체 , 해선 대여 업체 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해외 선물을 하기 위해서는 증권사를 이용하는 방법
해외 선물 대여 업체 , 해선 대여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

총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두 차이점은 증거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진행하게 되면 1계좌의 증거금이 2~3000만원대이며 수수료 역시 10%가 발생하게 됩니다
증권사를 통해 해외 선물을 거래 할 때는 본인 명의로 된 계좌를 통해 거래를 하기 때문에 세금이 부과되는데요.

관련 법률이 바뀌게 되면서 매년 수익의 250만원 공제 후 11%를 납부해야 하는 것입니다.

해외 선물을 하는 이유가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인데
고액의 증거금과 수수료, 세금까지 납부하니 이건 돈을 벌어도 기쁠 수가 없죠
그러다 보니 해외 선물 대여 업체, 해선 대여 업체를 알아보게 되는 것입니다.

해외 선물 대여 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말 그래도 계좌를 대여하기 때문에 개인이 납부하는 세금이 없어지는 것이죠.
증거금 역시 30~50만원 선이면 해결되기 때문에 훨씬 경제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런 해선 대여 업체들 중에는 먹튀 논란이 일어날 수 있는 신생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잘 보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 해외 선물 대여 업체 , 해선 대여 업체는 바로 해선 투데이인데요.
컨설팅 전문 기업인만큼 아직 해외 선물에 미숙한 회원님들께 직접 컨설팅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무려 해외 선물이라는 분야에서 8년 동안 사건 사고 없이 지내 온 만큼 신뢰하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카카오톡 또는 010-5968-7122 전화 상담 가능하오니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https://haesuntoday.com/wp-content/uploads/2023/01/202301063함.mp4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