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자동매매] 선물옵션정보 내제가치,시간가치 특징!

해외선물자동매매 선물옵션정보 내제가치 시간가치 특징 FX마진거래추천☞☞☞상담하러가기☜☜☜

즐거운 저녁 해선투데이입니다~^^
벌써 화요일 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한 주 되세요
긴 코로나 이후 재택근무 그리고 자영업자 분들은 사업이 잘 안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투자하고 집에서 일하는게 이제는 전혀 어색하지 않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올 상반기 상종가를 달리던 비트 코인이 정부의 규제 방침으로 그 열기가 시들해져
주식, 선물등 다른 금융 상품으로 투자자가 몰리고 있습니다.
선물의 경우는 양방향 거래로 주식의 단방향 거래를 보안한 형태의 금융 상품처럼 보이는데요
실제로 주식을 잘하기 위해서는 선물옵션 거래에 대해 잘 알아야
주식 매매시 유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선물옵션의 내제가치등에 대해 한번 체크해 보겠습니다.

선물금융상품을 내게가치가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가> 옵션 프리미엄에서 내재가치와 시간가치가 뭔가요?
우리가 어떤 고가의 상품을 취급할 때는 프리미엄이 붙는다는 표현을 많이 씁니다.
그런개념이랑 일맥상통한 개념입니다.
옵션은 아파트 분양권과도 비슷한 측면이 있는데요 . 앞으로의 기대 심리가 작용해서 옵션의 가격이 부풀려져 있죠
옵션 프리미엄(옵션 가격)은 내재 가치와 시간 가치의 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일단,옵션거래는 콜옵션과 풋옵션 두가지예요
​콜옵션 : 살 수 있는 권리,풋옵션 : 팔 수 있는 권리
​즉 콜옵션의 경우 물건가격이 상승할 때를 대비하여
미리 권리를 사 놓는 것이고 풋옵션은 가격이 하락할 때를 대비하여 일정 금액 이하로 팔지 않기 위해
미리 권리를 사놓는 것이라고 보면 되죠
*내재가치와 시간가치
옵션의 내재가치와 시간가치
옵션은 내제가치 +시간가치(기대가치)라는 프리미엄이 붙는 투자입니다
실예로 같은 평수의 아파트라도 강남아파트는 프리미엄이 붙어 훨씬 비싸게 거래됩니다.
선물가격은 내재가치 투자입니다.

옵션 가격에서 내재가치는 주가와 행사 가격의 영향을 받고 시간가치는 잔존 기관과 이자율, 변동성의 영향을 받아요.
옵션거래는 권리(매매권리,매수권리,매수-매매하지않을권리)를 매매하는거래로 실예로 유가증권,상품등이 있습니다.

나> 옵션의 내재가치에 대해 좀더 알고 싶어요.
시세가 11억 원인 아파트에 10억원을 내고 입주할 수 있는 분양권이 있다고 해요.
그러면 이 분양권의 내재가치는 1억 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만일 아파트의 시세가 10억 원 이하의 값으로 형성된다면 분양권은 금전적 가치가 사라져 버리죠
즉 분양권의 내재가치가 없어지게 됩니다.
이처럼 분양권(옵션)의 내재가치는 아파트 가격(주가)과 분양가(옵션의 행사가)에 따라 결정이 됩니다.
분양가는 계약시점에 미리 결정되어 있으므로 분양권(옵션)의 내재가치는 아파트의 가격(주가)에 따라 변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행사가격이 350포인트인 콜옵션은 기준물(예 코스피 200 선물 등) 가격이
360포인트라면 10포인트의 내재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360포인트짜리 기준물을 350포인트에 살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10포인트의 가치를 지니는 것이지요.

또 행사가격이 350포인트인 풋옵션은 기준물 가격이 340포인트라면 10포인트의 내재가치를 가지고 있어요.
340포인트짜리 기준물을 350포인트에 팔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이 옵션 역시 10포인트의 가치를 지니고 있어요.
옵션의 내재가치란 만기일이 되어 옵션 매수자가 옵션의 권리를 행사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이익이고요.
내재가치의 크기는 옵션 기준물의 현재 가격(주가)과 권리 행사 가격과의 차이에 의해 결정됩니다.
내재가치가 (+)이면 내가격 옵션이고, (-)이면 외가격 옵션이며, ‘0’이면 등가격 옵션입니다.

다>옵션의 시간가치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어요.
옵션은 권리 행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본질적인 내재가치보다도 시간가치만큼 더 비싼 가격으로 거래되는데요.
옵션의 시간가치란 옵션의 내재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을 기대하는 ‘기대의 값’이고요.

해외선물자동매매 선물옵션정보 내제가치 시간가치 특징 FX마진거래추천☞☞☞상담하러가기☜☜☜

내가격 옵션에서는 내재가치가 더욱 증대될 가치를 의미하며,
외가격 옵션과 등가격 옵션에서는 현재는 내재가치가 없지만 내재가치를
가지게 될 가능성에 대한 가치를 의미합니다.
시간가치는 옵션의 프리미엄 중 내재가치를 초과하는 부분을 말하므로 외재가치라고도 해요.
옵션은 선택권이므로 옵션의 가격은 기초자산의 가격 변동폭이 클수록,
그리고 만기일이 많이 남아 있을수록 비싸게 거래되는데요.

시간가치는 기대의 값이므로 최저값은 ‘0’이며 음수 값을 가지지 않아요.
시간가치는 콜 풋옵션 모두 주가가 행사 가격과 일치하는 등가격 옵션에서 최댓값을 가집니다.
등가격 옵션에서는 내재가치가 없지만 향후 내재가치를 갖게 되리라는 기대가 가장 크기 때문이지요.
심한 외가격 옵션과 심한 내 가격 옵션이 될수록 시간가치는 0에 수렵합니다.

해선투데이는 각 기준으로 검증을 마친 우량한 대여업체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안전한 대여계좌 업체 무료로 소개받고 마음편히 거래하세요.
파트너 선택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증권사 증거금 벽에 매매가 어려우신분.
불량업체 때문에 선정이 어려우시면 믿을만하고 정직한 곳에서 시작해보세요 ~
선물옵션 계좌개설은 선물옵션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로 연락주세요!

대여계좌의 확실한 입출금을 책임지고 있는 증권사 실거래 전문 중개업체 입니다.
해외선물,선물옵션,국내선물 30~50만원 만원으로 참여해볼 수 있습니다.

국내/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로 연락주세요.
오전 8시부터~오후6시반 (그외시간에는 문자 남겨주세요!)

안전실대여계좌업체 상담문의

☞☞☞상담하러가기☜☜☜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