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미니업체] 선물옵션거래,옵션거래,콜옵션,풋옵션 확실하게 알아보기!

해외선물미니업체 선물옵션거래 옵션거래 콜옵션 풋옵션 미니계좌추천☞☞☞상담하러가기☜☜☜

투자자여러분 안녕하세요!~~
국내/해외선물 선물옵션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입니다
수익 극대화를 위해 ‘불개미’들이 대거 해외파생상품 투자에 뛰어들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면서
주요 증권사가 재 빠르게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다만 해외파생상품의 경우 단기간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고위험 상품인 만큼 신중한 투자가 중요합니다

부수익을 확실하게 얻기 위해서는 국내선물, 해외선물이 가장 적합한
종목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선물옵션의 경우 현물거래보다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투자가 이뤄지기 때문에
고수익이 발생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선물옵션거래 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옵션이란 특정대상물을 장래의 지정된 날 또는 그 이전에 사전에 정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권리 또는 팔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옵션 중에서 살 권리를 콜옵션(Call), 팔 권리를 풋옵션(Put)이라고 합니다.

옵션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은 권리라는 것입니다.
권리는 의무와 달리 자신이 행사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유리한 경우에는 권리를 행사하여 이익을 보려 할 것이고 자신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권리를 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옵션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경우에는 권리는 행사하여 이익을 보고
자신에게 손해가 되는 경우에는 권리를 포기하면 되므로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따라서 옵션은 항상의 일정한 가치를 가지게 되며 옵션을 매수할 때 옵션 매수자가 옵션 매도자에게 지불해야 됩니다.

✔옵션 거래에서 매수자와 매도자가 주고 받는 거래대금을 프리미엄(Premium)이라고 합니다.

옵션은 콜옵션, 풋옵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콜옵션(Call option)은 정해진 가격에 살 수 있는 권리입니다.

어떤 물건을 만원에 살 수 있는 콜옵션을 가진 사람은 물건의 시장 가격이 만원을 넘을 경우 콜옵션을 행사하여
물건을 시장가격 보다 낮은 만원에 사려 할 것입니다.
반대로 물건의 가격이 만원보다 낮은 경우에는 콜옵션을 행사하여 만원에 사는 것보다
시장가격에 사는 것이 이익이므로 콜옵션을 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풋옵션(put option) 은 정해진 가격에 팔 수 있는 권리입니다.

어떤 물건을
만원에 팔 수 있는 풋옵션을 가진 사람은
물건의 시장 가격이 만원보다 낮은 경우 풋옵션을 행사하여 물건을 시장가격보다 비싼 만원에 팔 수 있습니다.
물건의 시장 가격이 만원을 넘어선 경우에는 풋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시장가격에 파는 것이 이익이 됩니다.

이를 정리하면 콜옵션 매수자는 물건 값이 정해진 가격보다 높은 경우 콜옵션을 행사하고
물건 값이 정해진 가격보다 낮은 경우에는 콜옵션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풋옵션 매수자는 물건 값이 정해진 가격보다 낮은 경우 풋옵션을 행사하고
물건 값이 정해진 가격보다 높은 경우에는 풋옵션을 행사하지 않게 됩니다.

옵션을 행사하는 경우 옵션은 일정한 가치를 가지게 되고 옵션을 행사하지 않는 경우에 옵션은 종이조각이 됩니다.
옵션이 거래가 될 때 항상 매수자와 매도자가 동시에 존재하게 됩니다.
옵션이 거래가 될 때 옵션 매수자는 일정한 권리를 가지게 되고 그 대가로 일정한 금액을 옵션 매도자에게 지불해야 합니다.
옵션은 권리이며, 의무가 아니기 때문에 권리의 행사여부는 매수자의 자유입니다.
그러나 옵션 매도자는 일정한 금액을 받는 대신 이후에 옵션 매수자의 요구가 있으며 즉시 권리행사에 따른 의무를 이행해야 합니다.

일부는 옵션을 복권에 비유합니다.
옵션 매수자는 복권을 구입하는 사람, 옵션 매도자는 복권을 판매하는 회사가 됩니다.
복권을 구입한 사람은 일정 금액을 주고 복권을 구입하고 복권이 당첨이 되면 권리를 행사하여 당첨금을 받게 됩니다.

해외선물미니업체 선물옵션거래 옵션거래 콜옵션 풋옵션 미니계좌추천☞☞☞상담하러가기☜☜☜

선물옵션 대여업체, 해선대여업체 구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선물옵션을 하기 위해서는 증권사를 이용하는 방법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선대여업체를 이용하는 방법 총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두 차이점은 증거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진행하게 되면 1계좌의 증거금이 2~3000만원대이며 수수료 역시 10%가 발생하게 됩니다

선물옵션 대여업체, 해선대여업체 구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선물옵션을 하기 위해서는 증권사를 이용하는 방법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선대여업체를 이용하는 방법 총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두 차이점은 증거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진행하게 되면 1계좌의 증거금이 2~3000만원대이며 수수료 역시 10%가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이런 해선대여업체들 중에는 먹튀논란이 일어날 수 있는 신생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잘 보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선대여업체는 바로 해선투데이인데요.
컨설팅 전문 기업인만큼 아직 해외선물에 미숙한 회원님들께
직접 컨설팅을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무려 해외선물이라는 분야에서 7년동안 사건 사고 없이 지내 온 만큼 신뢰하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경기 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해선투데이만 믿고 따라오신다면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hsj7122) 또는 010-5968-7122 전화상담 가능하오니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상담하러가기☜☜☜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