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모의투자] 코스피, 코스닥 선물 증거금에 대하여!

해외선물모의투자 해외선물모의거래 해외선물증거금 해외선물법인계좌
☞☞☞상담하러가기☜☜☜

안녕하세요 국내/해외선물 대여계좌 컨설팅 전문업체 해선투데이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내선물 레버리지 선물 증거금에 대해 알아봅니다.

국내선물이란? 무려 1996년 5월, 코스피200 선물 시장이 최초로 개설되면서 국내 파생 상품 시장으로 열리게 된 것인데요.
이후 1997년에는 코스피 200 옵션이 개설되었고,

1999년에는 국채선물, 미국달러 선물시장 등이 연달아 개설되면서
국제적인 거래소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미국이나 유럽 등의 세계 유수 거래소들을 제치고 코스피 200 옵션이 폭발적으로 거래가 증가하는 등
세계 1위의 거래량을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이러다 보니 세계 최대 파생상품 시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국내 금융 시장은 여러 리스크에 대응하지 못해 적절한 위험 관리단을 갖추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1996년 이후 파생상품 시장이 개설되면서 위험 관리 요소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1997년에는 아시아 금융 위기를 겪게 된계기로 투자자들은 파생 상품 시장을 발전하며 나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국내선물의 경우는 2011년 기본 예탁금 제도가 신설되 해선보다 증거금이 높고 일정 시간 교육도

이수해야 하므로 투자자들 사이 진입 장벽이 높게 인식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정확히 국선 레버리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일반적으로 국선 레버리지, 금융에서의 레버리지는 어떨 때 사용을 할까요?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자본보다 규모가 큰 시장에서의 포지션 및 투자를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금융의 레버리지는 근본적으로 부채를 이용해서 투자를 하는 것 같습니다. 지렛대 효과라 할 수 있습니다.
큰 금액을 소유하지 않아도 선물 시장에서의 계약을 가능하게 해주는 국선 레버리지 입니다.

과거 선물 시장에서는 대규모 기관 투자자만이 투자 가능했고 개인 투자자들은 선물 거래를 함에
있어서 국선 레버리지가 없이는 거래하기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대에는 법적 제도가 완성되었고 선물 시장의 규모 또한 훨씬 방대해졌으며,
아이티 발달 교육 수준의 발달로 개인 투자자들도 국선 레버리지를 끼고 투자를 할 수 있는 수준으로 늘어났습니다.

지난 5몇십년간 기관 및 자산가들이 아닌 개인 투자자들의 시장 참여도는 증가추세 입니다.
파생 상품들의 발달로 인해 실제로 자산을 많이 보유하지 않아도 되는 금융 상품들이 쏟아지게 되었습니다.

기초 자산의 가격을 기반으로 미래 계약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만큼 리스크도 높지만 꾸준한 노력과 트레이닝, 정보 수집하면 꾸준한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모의투자 해외선물모의거래 해외선물증거금 해외선물법인계좌
☞☞☞상담하러가기☜☜☜

국선 레버리지는 적은 증거금 및 투자금으로도 선물 시장에서 거래를 가능하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버리지 및 증거금은 선물 거래에 있어서 중요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국선 레버리지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15%수준의 증거금으로 7배의 레버리지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국선 레버리지를 사용한다면 수십배 이상의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리스크 관리 필요합니다.

1:10 , 1:20 , 1:100 같은 금융에서의 레버리지 비율 입니다.
이는 전체 상품에 대한 본인 소유 자본을 나타냅니다.
뒤에 숫자가 커질수록 차입 비율이 커지며 국선 레버리지의 비율이 높아집니다.

단순히 레버리지의 비율이 높은 것이 좋은 것 일까요? 이익이 커지는 것만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국선 레버리지가 커지면 그만큼 손실도 커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스컷 설적이나 손익비를 미리생각해두는것은 필수적인 투자의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증권사에서는 마진 , 증거금이라는것을 통해 최소예탁금액을 정해둡니다.
이는 증권사 별로 종목 별로 상이하나 국내 선물은 일반적으로 1000만원의 기본 예탁금을 제하고
코스피선물은 천만원 , 코스닥 선물은 이백만원 전후의 기본 예금액을 필요로 합니다.

​적절한 국선 레버리지 이용을 통해 본인만의 투자 전략으로 꾸준히 수익을 내는 투자자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처럼 국내 선물 옵션은 해외 선물과는 다르게
단일 종목으로 진행되며 거래 시간이 짧고 유동성이 조금 부족하다는 아쉬움도 있지만

국내시장이기 때문에 해외선물시장에 비해 여러 정보들과 뉴스 등을
가장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을 확보하고 있어 국내 선물을 많이 진행하시기도 합니다.

국내선물이 주식과 다른 부분을 보이는 것은 수익 구조 인데요.
주식은 내가 투자한 곳의 주가가 올라야 수익을 보지만
국내 선물 옵션은 양방향 구조로 코스피200지수가 오르거나 내리더라도
방향성만 잘 맞춘다면 수익을 볼 수 있답니다.

해선투데이는 각 기준으로 검증을 마친 우량한 대여업체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안전한 대여계좌 업체 무료로 소개받고 마음편히 거래하세요.
파트너 선택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증권사 증거금 벽에 매매가 어려우신분.
불량업체 때문에 선정이 어려우시면 믿을만하고 정직한 곳에서 시작해보세요 ~
선물옵션 계좌개설은 선물옵션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로 연락주세요!

대여계좌의 확실한 입출금을 책임지고 있는 증권사 실거래 전문 중개업체 입니다.
해외선물,선물옵션,국내선물 30~50만원 만원으로 참여해볼 수 있습니다.

국내/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로 연락주세요.
오전 8시부터~오후6시반 (그외시간에는 문자 남겨주세요!)

안전실대여계좌업체 상담문의

☞☞☞상담하러가기☜☜☜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https://haesuntoday.com/wp-content/uploads/2023/03/230317해선투데이3.mp4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