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마이크로] 해외선물종목 나스닥의 증거금,특징에 대해 알아볼까요!

해외선물마이크로 해외선물종목 나스닥의 증거금 특징에 대해 알아볼까요!☞☞☞상담하러가기☜☜☜

즐거운 저녘 .해선투데이입니다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시고 오후도 성투하세요~
코로나 19 산업전반에 걸쳐 많은 변화가 있었고 지금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와중에도 증권회사등 투자 사는 대박이 난곳도 있습니다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수많은 비즈니스들과 자영업자들이 경제 타격을 극심하게 입은 와중에, 동학 개미들 덕분에 증권회사는 대박이 났습니다.
선물은 양방향으로 거래가 가능해서 하락세에도 수익을 낼수있는 메리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스닥선물지수 증거금
나스닥 선물거래는 소액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주식거래와 달리, 1 계약 거래를 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증거금이
우리나라 돈으로 금일 기준 약 1750만 원 정도 하기 때문에, 소액투자자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금액이 들어간다는 것이 단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선물은 현물에 대응되는 말로서, 현물을 현재(Present)에 있는 물품, 주식 또는 채권 등을 일컫는다면,
선물거래는 특정 미래(Future)의 물품, 주식 또는 채권 등을 미리 사고파는 거래를 일컽습니다.
다시 말해 특정 미래에 생산될 상품에 관하여 미리 경제상황을 예측하고, 미래의 가격으로 현재 시점에 거래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오늘 여러분이 구입한 금의 가격은 이미 3개월 전 해외선물거래 시장에서 거래되었었던 가격입니다.
이렇게 예를 들어 말씀드리니 이해가 바로 되시죠?
우리나라에서 많이 하는 선물거래는 주로 코스닥 선물거래가 있으며, 해외선물의 대표적인 종목으로는 나스닥 선물, 금 선물, 크루드 오일선물 등이 있습니다.

선물거래시 어떤 점이 좋죠?
선물거래 시, 거래에 필요한 최소한의 증거금을 가지고 있기만 한다면, 대량의 현물을 매매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으며, 그러한 레버리지 효과는 엄청납니다.
레버리지효과란 지렛대의 원리를 착안해서 만들어진 단어로 원금이 10이 있으면 10을 투자해서 5를 벌었다고 했을때
레버리지는 원금 1에 9을 빚을 지고 10을 만들어서 투자해 5를 벌고 빚을 갚는 개념입니다.
그러면 1로 5를 버는 효과가 나는 것이죠.

낮은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팔아야만 수익을 낼 수 있는 주식거래와 달리 선물거래는 미래의 가치를 예측함으로써,
매수와 매도 타이밍만 적절히 맞춘다면, 매수 때와 매도 때 모두 양방향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주식거래에서 단타(짧은 시간 내에 수익를 치시는 분들)로 수익을 얻으려는 사람은
주식 장이 오픈하는 시간부터 마감하는 시간 때까지
실시간으로 계속해서 오르락내리락하는 주식의 가격을 지켜보는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선물거래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현장에서 즉시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에 특정 시점에 거래하겠다고 계약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쇼핑할 때 예약 구매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실제로 구입한 물건이 배송 오는 당일날 그 물건의 가격이 올라갔다 하더라도 이미 사전에 체결된 가격으로
그 물건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원리와 같은 것이죠.

이제 해외선물거래의 대표 상품인 나스닥 선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스닥은 1971년에 시작되어 S&P500지수와 다우지수와 함께 미국의 대표 3대 지수라고 불리는 시장입니다.
나스닥에 상장된 기업들 중에는 특히 IT기업이 많이 포진되어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세계 최정상급의 IT기업인 구글, 아마존 등의 대기업들이 나스닥시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나스닥 선물 개장시간은 미국의 시카고 기준으로
오전 8시 30분 ~ 오후 3시 15분
오후 3시 45분 ~ 다음날 오전 8시 15분입니다.
24시간 중, 중간에 45분을 제외한 시간은 계속 오픈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상 하루 종일 열려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주식거래 나스닥시장의 장시간이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 오후 10시 30분 ~ 다음날 오전 5시이다 보니,
밤을 지새우며 거래를 해야 되는 단점이 있는데, 나스닥 선물 거래는 이런 단점을 보완해주기 때문에
우리나라 투자자들이 더욱더 나스닥 선물거래에 열광하는 것 같습니다.

해외선물마이크로 해외선물종목 나스닥의 증거금 특징에 대해 알아볼까요!☞☞☞상담하러가기☜☜☜

계속해서 선물거래에 장점에 대해서만 이야기해왔는데요, 이제 단점을 알아봐야겠죠?

높은(高) 증거금

나스닥 선물거래는 소액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주식거래와 달리,
1 계약 거래를 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증거금이
우리나라 돈으로 금일 기준 약 1750만 원 정도 하기 때문에, 소액투자자들에게는 부담스러운 금액이 들어간다는 것이 단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선물은 변동성이 높아 증거금이 높을수밖에 없습니다.

또 하나 단점을 꼽아보자면, 아까 말했듯이 선물거래는 양방향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어 레버리지 효과가 엄청나다고 했었는데요,
이렇게 수익성이 크다면 당연히 리스크도 크겠죠?
리스크 손실에 대해 생각해보셨나요?
리스크를 막는 팁은 공부와 마인드 콘트롤, 크레이닝입니다.
해외 선물 매매를 위해서는 계좌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해외선물은 계좌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해외선물 계좌를 만들기 위해서는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이 있고
또 최근 소액으로 진행하기 위해 대여계좌를 이용하는 방법도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증권사의 경우 지점에 방문해서 계좌를 개설하거나 은행에 방문해서 계좌를 개설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계좌개설 후 고객이 증권사에게 입금을 하고 주문을 전달하게 되면
증권사에서는 체결 후 출금신청에 따른 금액을 출금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이때 증거금으로 30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며
교육 이수 등의 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보다 안전한 방법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고액의 증거금과 교육이수에 들어가는 시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대여계좌에 눈을 돌리게 됩니다.
왜냐하면 대여계좌 업체를 이용할 경우 30~50만원이라는 소액의 증거금과 교육 이수를 들어도 되지 않는다는 편리성이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불법대여계좌업체일수가 있는데 본인들이 보내주는 이메일을 정식 해외선물 HTS인양 투자자에게 주고 거래를 시킵니다.
사실 호가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빌려와서 사용하는것이지 이는 실제로 CME같은 거래소와 연결되어 있는것이 아닙니다.
실질적으로 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얼마없기에 이러한 정보에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해외선물 hts는 정식 증권사에서 지원하는것만 사용하는것이 맞습니다.
우리는 단기 수익률이 아닌 부자가 되는 투자를 진행해야합니다.

해선투데이는 각 기준으로 검증을 마친 우량한 대여업체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안전한 대여계좌 업체 무료로 소개받고 마음편히 거래하세요.
파트너 선택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증권사 증거금 벽에 매매가 어려우신분.
불량업체 때문에 선정이 어려우시면 믿을만하고 정직한 곳에서 시작해보세요 ~
선물옵션 계좌개설은 선물옵션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로 연락주세요!

대여계좌의 확실한 입출금을 책임지고 있는 증권사 실거래 전문 중개업체 입니다.
해외선물,선물옵션,국내선물 30~50만원 만원으로 참여해볼 수 있습니다.

국내/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로 연락주세요.
오전 8시부터~오후6시반 (그외시간에는 문자 남겨주세요!)

안전실대여계좌업체 상담문의

☞☞☞상담하러가기☜☜☜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