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리딩]4 해외선물정보, 초보자 거래, 유로 fx 거래특징알아봅니다!

해외선물리딩 해외선물증거금 FX마진거래 해외선물MTS
☞☞☞상담하러가기☜☜☜

국내/해외선물 선물옵션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입니다!^^
안전하게 꼼꼼히 운영하는 세심함과 여러분들 입장에서 다시 한번 생각하는 정신으로
​안전보안으로 성공투자 책임지고 정직한 마인드로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파생거래는 흔히들 고위험고수익 이라고 말합니다만,
의외로 일확천금을 노리고 투자하는 파생투자자는 많지 않습니다.
해외선물은 전략과 원칙을 가지고 꾸준히 수익을 쌓아나가기 위해 투자하시는 분들이 훨씬 많습니다.

헤지계좌와 서버주문기능은 변동성의 파고에 휩쓸리지 않고
이 소박한 목표를 이루는데 필요한 안전장치 역할을 해줄겁니다

일반적으로 국내주식 투자자와 파생상품 투자자는 그 성격이 다릅니다.
초장기 가치투자로 돈을 버는 투자가 바로 주식투자가 되겠습니다.

​비교적 단시간에 많은 수익을 기대해볼수 있는것이 파생상품시장 즉 선물시장이 되겠습니다.
단기간 수익이 목표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자산규모가 생기면 선물투자의 중요성은 더욱이 더키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파생상품은 국내파생상품시장 , 그리고 해외파생상품시장이 있습니다.
둘다 국내증권사를 통해 거래를 하겠지만 국내거래소 ( 코스피 ) , 해외거래소 ( 나스닥 ) 를 통해 거래를 한다는 점이 다를뿐 입니다.

​국내선물시장은 일반적인 개인투자자에게 진입장벽이 높은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주식을 보유하고있는 일부 투자자들은
해외선물도 도전하는 경우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내시장과 달리 전세계를 대상으로한 해외선물 거래는 거래량과 유동성이 엄청나
일부 작전세력의 공격이 불가능해 투명한 시장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효과를 이용해볼수 있으며
다른 어떤 투자에 비해 시간과 노력대비 기대수익이 높은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선물투자의 가장큰 매력은 시장의 상승에서도,하락세에도
투자전략에 따라서 얼마든지 수익을 낼 수 있다는것이 바로 그 특징입니다.

그만큼 변동성과 리스크가 있기 때문에 철저한 분석과 연구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능력입니다.

변동성이 크다는 말은 큰 수익을 낼수도 있지만 반대로 그만큼 많은 손실을 얻을수도 있다는 뜻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집중 공략할 몇 가지의 종목들을 정해 그 종목을 정해야합니다.

유로FX ( 유로화와 미국 달러화의 교환비율에 대한 투자 ) 를 권장드립니다.
특징과 필요한것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유로선물 시장의 유로선물 가격결정은 통화시장 내의 주요이슈를 많이 반영하고 있어
유로선물 매매를 할 때 통화시장 내 이슈를 잘 참고하셔야 합니다.
위험(危險)자산으로 주가上승하면 유로상승합니다

경기가 좋아야 주가가 상승하는 종목입니다 참고해야 할 지표는 독일지표,유럽연합 심리적,고용지표 중요합니다
차익거래를 하는 것보다 글로벌 시황,지표 중요합니다

유로FX를 투자하기 위해서는 예탁금이 2200달러 ,한화약 250만원이 필요합니다.
해외선물은 종목별 증거금이기때문에 국내선물의 3000만원 증거금보다는 부담이 적다고 할수 있습니다.

해외선물리딩 해외선물증거금 FX마진거래 해외선물MTS
☞☞☞상담하러가기☜☜☜

유로FX는 다른 선물과 달리 변동성이 큰 종목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단타매매나 데이트레이딩으로 큰 수익을 내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 스윙매매나 장기매매에서 본인의 원하는 방향으로 간다면 주식시장의 3~4배 이상의 단기순이익을 얻을수있습니다.
진입장벽도 낮고 , 변동성도 낮고 일반적인 뉴스를 가장 정직하게 반영하기 때문에 수많은 초보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또한 ​유로선물은 3월, 6월, 9월, 12월 총 4번의 만기일이 있고, 08:00 ~ 익일 07:00까지 23시간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나스닥 100 선물은 약 2000만원 전후의 증거금이 필요하므로 개인투자자가 선뜻 투자를 하기에는 부담스런 금액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설업체를 이용해 피해를 보는 투자자들이 많습니다.

알면서도 증거금이 부담되기 때문에 이러한 투자를 하는것이죠
하지만 , 증권사에서 직접 거래를 하면서 증거금만 지원을 받을수있다면 어떨까요?
적절한 레버리지 활용은 기대수익을 높여줄것 입니다


해외선물을 계좌개설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정식 증권사를 이용하는 방법과 해외선물대여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이 차이점이 무엇일까요? 바로 증거금의 가격입니다.

증권사를 통해 해외선물 투자를 하려면 1계약당 최소 3천만원 이상의 증거금을 내야 합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금융투자협회 교육과 한국거래소 모의거래과정을 이수해야 하는데요.큰 돈은 물론 시간까지 들여야 하는 것이죠.

반면 해외선물대여계좌 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30만원 정도의 증거금만 내도 거래가 가능하며 교육, 이수과정을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당연히 고액의 증거금, 교육이 필요 없는 해외선물대여 계좌 업체에 진행을 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문제는 수많은 해외선물 대여업체 중 안전하게 운영되는 곳이 얼마 없다는 것입니다.
코로나19로 국제 유가가 요동치며 반등 효과를 기대한 투자자들이 해외선물로 대거 진입하면서
신규 대여계좌 업체들도 마구잡이로 생겨나기 시작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신규 대여계좌 업체 중에서 회원들이 투자에 대거 성공한 다음 접속을 끊고 잠적하는 경우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피해 제보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만큼 해외선물대여계좌 업체를 선정 할 때는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지 사건, 사고는 없었는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정말 믿을만한 곳을 찾는 분들을 위해 해외선물대여업체를 소개해드리자면
이 분야에서 8년간 굳건히 자리를 지켜온 메이저 업체, 해선투데이라는 곳입니다.

해선투데이는 수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제휴 업체들과 최소 8년이상 꾸준히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신뢰가 갈 수밖에 없습니다
오랜기간 이 자리를 지켜온 만큼 최신 이슈들을 가장 빠르게 접하며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어
다른 업체들에 비해 더욱 전문적인 느낌이 들게 됩니다.

특히 해외선물대여 업체를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얼마나 잘 상담해주는지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인터넷에 검색해도 잘 안 나오는 부분들을 카카오톡 상담과 같은 상담 서비스를 통해
친절하게 하나하나 대답해주시니까 초보자분들도 쉽게 입문할 수 있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해선투데이에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상담하러가기☜☜☜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