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대여업체]1 거래시 수수료 계산은 어떻게 되죠?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외선물HTS 해외선물MTS 해외선물대여계좌
☞☞☞상담하러가기☜☜☜

최근 직장인의 재테크 흐름이 부동산에서 주식 , 가상화폐 , 해외선물 등으로 많이 바뀌게 되었죠.
이렇게 부동산에서 주식과 같은 재테크로 관심사가 바뀌게 된 이유는
아무래도 부동산 정책 , 저금리 , 글로벌 증시 강세 등의 요인이 있는 것으로 예측해 볼 수 있는데요.

이제는 부를 축적하기 위한 방법으로 금융 , 투자 , 재테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개인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있자면 몇 일 만에 몇 억 수익을 봤다는 후기를 심심치 않게 보게 됩니다.

해선은 양방향으로 거래가 되고 레버리지 효과로 적은 투자로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종목입니다.
수익금도 천차 만별인데요
증거금 , 수수료 또한 이용하는 업체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수수료를 감액하는 경로를 알아볼까 합니다.

해외 선물 계좌 개설을 하는 경로는 3개입니다.
증권사를 통한 개설 , 대여 업체 대여 계좌를 통한 개설 , 증권사 법인 지원 서비스 입니다.
각 기관을 통해 거래서 부담 하는 수수료는 달라지게 됩니다.

해외 선물 양도 소득세 , 파생 상품 양도 소득세는 쉽게 말해서 시세 차익에 대한 세금입니다.
현재 국내 파생 상품, 해외 파생 상품 동일한 구간 동일한 과세를 적용 받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국내 선물의 양도 소득세와 해외 선물의 양도 소득세가 따로 계산되지 않고 일괄적으로 계산됩니다.
​현재 250만원의 세액공제 이후에 약 11%의 세금을 종합 소득세 기간에 신고를 하게 되어있습니다.

쉽게 해외 선물에 대한 필수 상식들을 알아 보았습니다.

​파생 상품은 개인의 성향에 따라서 적합하지 않은 상품일 수 있으며
투자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해외 선물 양도 소득세 내지 않아도 되는 방법?

세금은 우리가 경제 활동을 하거나 물건을 구입할 때 등에서 반드시 지불 해야 하는 금액인데요.

어떨 때에는 세금이 정말 부담스러울 정도로 발생하기도 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본의 아니게 많은 부담이 되고 있었어요.

이는 해외 선물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해외 선물의 경우 투자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증거금이 준비되어 있어야만 시작할 수 있는 투자 방법으로 , 오히려 해외 선물 양도 소득세로 인해서
투자 수익을 내더라도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도 발생했어요.

이 때문에 해외 선물 투자를 세금이 많이 들어 수익을 쉽게 낼 수 없는 투자라고 생각하시며 관심을 두지 않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외선물HTS 해외선물MTS 해외선물대여계좌

하지만 이렇게 부담이 되는 해외 선물 양도 소득세가 발생 하지 않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양도 소득세는 재산의 소유권 양도를 하게 되면서 발생 하는 이익에 대하여 부과하는 세금을 말하는데요.

흔히 우리는 선물 거래를 통해 이런 세금이 발생하게 되는데 , 국내 선물과 해외 선물에서 세금이 결정되는 방법은 서로 달라요.

국내 선물의 경우 계산하는 방법은
(양도 가액 – 취득 가액 – 필요 경비 – 장기 보유 – 특별 공제 – 양도 소득 공제) X 양도 소득 세율-감 면세액으로 결정이 되며 ,
해외 선물의 경우에는 1년 250만원의 이익까지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지만

250만 원이 초과될 경우 이익 금액에서 11%의 금액이 세금으로 발생해요.

11%의 금액이 작아 보이지만 변동성과 거래량 , 레버리지가 큰 해외 선물 시장에서
250만원을 훨씬 웃도는 수익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세금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데요.
그렇게 된다면 오히려 실제로 얻은 수익보다 세금이 더 많이 나갈 수 있는 경우도 발생했어요.

하지만 이는 모두 해외 선물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들 중 증권사를 통해
개인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진행했을 경우 해당하는 내용인데요.

증권사를 이용한 방법은 개인 명의로 계좌를 개설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확보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높은 증거금과 교육 이수 , 해외 선물 양도 소득세가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접근하기 힘든 방법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선물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인 중개 업체를 통한 대여 계좌를 이용하시는데요.
이 경우 개인 명의가 아닌 중개 업체 명의의 대여 계좌를 이용하기 때문에 불안정성이 존재 하지만
이로 인해서 많은 증거금을 낼 필요도 없고 교육 이수를 들을 필요도 없으며

양도 소득세 또한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금전적인 부분에서 많은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했어요.
또한 , 중개 업체를 통한 거래는 믿을 수 있는 중개 업체를 선정하고 거래를 진행한다면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신뢰에 대한 문제도 해결할 수 있었는데요.

그렇기에 거래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시장에 존재하는 수많은 중개 업체들 중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지금 추천 해 드리는 업체는 현재 8년 동안 전문적으로 해외 선물 거래를 진행해오고 있는 해선 투데이입니다.
해선 투데이는 8년이라는 시간 동안 큰 사건 사고 없이 많은 분들의 주머니 사정을 든든하게 채워드리고 있으며

처음 해외 선물을 접하시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실시간 차트의 제공, HTS/MTS 제공 , 모의 투자 제공을 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