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대여업체]1선물옵션,합성선물 거래에 대해 알아보자!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외선물대여업체추천 해외선물대여계좌 해외선물미니계좌
☞☞☞상담하러가기☜☜☜

투자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해선 투데이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약간의 모험성을 띄더라도 수익률이 높은 파생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선물 옵션 역시 짧은 시간내에 높은 수익을 얻을수 있는 재테크 수단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특별히 풋 – 콜 패러티에 의해서 합성 선물이나 , 합성 옵션을 만들어 내는 과정과 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기초 자산 , 만기일, 행사 가격이 같은 콜과 풋 옵션의 사이에는 등가 관계가 성립하는데, 이걸 풋 – 콜 패러티(PUT-Call Parity)라고 합니다.
이것은 유럽형 옵션에만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현재 한국의 옵션 시장은 이 유럽형만을 거래합니다.
유럽형의 특징은 만기에만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겁니다.
이에 반해 미국형은 아무 때나 행사가 가능합니다.

위 식에서 C는 콜 옵션 , X는 행사 가격 , P는 풋 옵션 , S는 주식을 뜻합니다.
여기서 ( + )부호는 매수를 한다는 것이고, ( – )는 매도를 뜻합니다.
이 관계식에서 행사 가격은 생각하지 말고 S. 즉 , 주식은 포괄적 의미로써 기초 자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초 자산을 의미하는 언더 라잉(Underlying)의 첫 글자, U를 써서 U = C – P 라는 식이 성립하게 됩니다.

해외선물대여업체 해외선물대여업체추천 해외선물대여계좌 해외선물미니계좌

이 공식은 곧 , 기초 자산의 매입은 콜 옵션 매수에다가 풋 옵션을 매도하는 것과 똑같다. 라는 뜻입니다.
그렇기에, U = C – P 라는 공식에서 각각의 필요한 요소를 이항시키게 되면 부호가 바뀌게 되면서, 어떠한 포지션도 만들어 낼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이 공식을 알고 있으면 불필요 하게 사고 파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어 매매 비용이 적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 기초 자산을 가진 상태에서 , 풋 옵션을 매수하게 되면, 결과적으로 콜 옵션을 매입한 포지션이 되는 것입니다.

즉 , C = P + U 가 됩니다.

콜 옵션 = 풋 옵션과 기초 자산을 매수

이 풋 – 콜 패러티에 의해서 합성 선물이나 , 합성 옵션 등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즉, 합성 선물이란 옵션끼리의 조합으로 새로운 포지션의 선물을 만들어 내는 것 , 합성 옵션이란 선물과 옵션으로 새로운 옵션을 구축하는 것 ,
또는 옵션끼리 조합을 해서 새로운 옵션을 만들어 내는 것 입니다.

✎ 선물과 옵션을 결합 ➥헤지를 위한 수단

바로, 실전에서 지수 상승을 예상하여 선물을 매수했을 경우에는 ,
지수 하락의 위험을 상쇄 시키기 위하여 동시에 풋 옵션(put option)을 매수하거나 콜 옵션(calloption)을 매도합니다.

이럴 경우 지수가 상승하면 풋 옵션은 손실이 나지만 , 지수 상승으로 인해서 선물에서 이익이 나기 때문에 , 그 손실 분을 상쇄 시킬 수가 있습니다.
반대로 지수가 하락하면 지수 하락의 손실은 풋 옵션에서의 이익으로 상쇄 시킬 수가 있습니다.

✎ 옵션끼리 합성하는 방법은, ➥콜 옵션을 매수 했을 경우 , 지수 하락으로 인해 콜 옵션 가치가 하락하는 위험을 상쇄 시키기 위해서
동시에 약간의 풋 옵션을 매수하면 됩니다.

그래서 지수가 계속 상승하면 풋 옵션은 손해가 나지만, 지수 상승분 만큼 콜 옵션에서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지수가 하락하면 콜 옵션의 손실 분을 풋 옵션의 가격 상승으로 상쇄 시킬 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헤지뿐만 아니라 선물 옵션 간에 차익 거래를 할 때 이용 되기도 합니다.
즉 , 옵션과 선물의 만기가 겹치는 3, 6, 9, 12월에는 높은 것을 팔고 저평가 된 것을 매입해서 그 차이만큼 무위험으로 수익을 얻고자 하는 겁니다.

결국 , 이 합성의 장점은 , 적은 비용으로 이익을 극대화 하면서, 더불어 손실을 일정 부분으로 제한하는 위험 관리를 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해외 선물 대여 업체 , 해선 대여 업체를 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해외 선물을 하기 위해서는 증권사를 이용하는 방법 , 해외 선물 대여 업체 , 해선 대여 업체를 이용하는 방법

총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두 차이점은 증거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진행하게 되면
1계좌의 증거금이 2~3000만원대이며 수수료 역시 10%가 발생하게 됩니다

증권사를 통해 해외 선물을 거래 할 때는 본인 명의로 된 계좌를 통해 거래를 하기 때문에 세금이 부과되는데요.
관련 법률이 바뀌게 되면서 매년 수익의 250만원 공제 후 11%를 납부해야 하는 것입니다.

해외 선물을 하는 이유가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인데 고액의 증거금과 수수료, 세금까지 납부하니 이건 돈을 벌어도 기쁠 수가 없죠
그러다 보니 해외 선물 대여 업체 , 해선 대여 업체를 알아보게 되는 것입니다.

해외 선물 대여 업체를 이용하게 되면 말 그대로 계좌를 대여하기 때문에 개인이 납부하는 세금이 없어지는 것이죠.
증거금 역시 30~50만원선이면 해결되기 때문에 훨씬 경제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경기 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 해선 투데이만 믿고 따라오신다면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또는 010-5968-7122 전화 상담 가능하오니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https://haesuntoday.com/wp-content/uploads/2023/01/230116-2함.mp4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