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대여계좌] 선물옵션거래 만기일에 주가가 요동치는 이유!

해외선물대여계좌 선물옵션거래 만기일에 주가가 요동치는 이유! 대여업체추천☞☞☞상담하러가기☜☜☜

투자자여러분 안녕하세요? 해선투데이입니다~~

주식매매의 기본은 경기가 좋아야하고 시장이 좋아야 합니다. 경기분석,기업분석,타이밍분석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각종 정보에 민감합니다.
국내외 정치,경제적 상황이 기업에 어떤 영향을 끼쳐서 주가에 반영되는지
항상 관심을 가지는데요. 주가에 영향을 주기때문에 그러는것이죠
그런데 가끔은 아무런 이유 없이 주가가 출렁거리기도 합니다.
선물옵션 만기일이 되면 그렇습니다.
주가가 요동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선물옵션 만기일은?

가 선물과 옵션
물옵션 만기일을 이해하려면 먼저 선물과 옵션을 알아야 합니다.

  • 선물 선물이란 ‘상품 또는 금융자산을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미래 일정 시점에 인도/인수할 것을 약정한 거래’를 말합니다
    선물을 설명하기 위해서 보통 수박밭을 예로 많이 듭니다. 몇 달 후에 수확할 수박의 가격이 폭락할지 폭등할지 모르니깐,
    지금까지 평균적인 가격으로 몇 달 뒤에 수박를 사고팔 것을 약속하는 것이죠.
    선물은 크게 석유나 곡물, 원자재를 거래하는 상품선물과 외화, 채권, 주가지수를 거래하는 금융선물로 나뉩니다.
    선물이란 미리 거래를 하고 나중에 상품이나 금융자산을 인도하는 것이므로, 언젠가는 계약을 이행해야 하는 날이 옵니다.
    수박 를 밭떼기 아저씨에게 넘겨야 하는 날이죠. 그날이 바로 선물만기일입니다.
    이날에 주식이나 원자재 등을 매수인에게 넘겨줘야 하는데요. 선물은 주식과 달리 선물만기일이 되면 손해가
    얼마가 발생하든 간에 무조건 강제매매를 해야 합니다. 존버가 없습니다.

옵션은 상품을 미래의 일정 시점에 특정가격으로 사거나 팔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살 수 있는 권리를 ‘콜옵션’, 팔 수 있는 권리를 ‘풋옵션’이라고 합니다.

옵션거래를 할 때는 상대방에게 프리미엄(돈)을 지불합니다.

풋옵션을 예로 들면, 주식을 소유한 매도자가 사려는 사람인 매수자에게 프리미엄을 지급하고 풋옵션을 삽니다.
한 달 뒤 만기일이 도래했을 때 주식가격이 올라 파는 것이 손해면
매도자는 이미 지급한 프리미엄만 손해 보고 파는 것을 포기하면 됩니다.
그러나 주식가격이 내려서 파는 것이 매도자에게 이익이면 풋옵션을 행사하면 됩니다.
그러면 매수자는 무조건 주식을 사야 하고요.

옵션이란 이렇게 프리미엄을 주고 옵션을 산 사람의 의사에 따라 거래가 이루어질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거래가 실제로 일어나는 날을 옵션 만기일이라고 부릅니다.

<선물옵션 만기일>

나 선물옵션 만기일

주식시장에 한정해 얘기한다면 선물옵션이라는 것은 결국 주가 맞추기 내기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리 정해 놓은 날에 주가가 오를지 내릴지 맞춘 사람이 이익을 보는 구조이니까요.
그런데 선물옵션 만기일에는 자의든 타의든 대규모의 거래가 일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서로의 이익에 따라 혹은 조금이라도 손해를 덜 보기 위해서 말이죠.
↪ 주식을 파는 투자자와 사려는 투자자들이 몰려서 이날은 주가가 올랐다 내렸다 정신없이 움직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주식시장에는 엄청난 수급이 발생하면서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게 됩니다.

또한 주식시장의 큰손들은 내기를 건 결과를 그냥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방향으로 주식을 계속 거래해서 주가를 원하는 수준까지 올리거나 내리기도 합니다.
주식을 사고파는 것이 불법은 아니니까요.

해외선물대여계좌 선물옵션거래 만기일에 주가가 요동치는 이유! 대여업체추천☞☞☞상담하러가기☜☜☜

이렇듯 <선물만기일과 옵션만기일>에는
최대한 유리한 조건으로 정산을 받기 위해서 매수와 매도가 활발하게 발생합니다.
그래서 선물과 옵션 만기일에는 여러 가지 다양한 이유로 주식을 사고팔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주가의 변동성이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주식 초보들은 이날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선물 만기일은 분기마다 있습니다. 3, 6, 9, 12월 둘째 주 목요일이 바로 선물 만기일입니다.
옵션 만기일은 매월 두 번째 목요일입니다.
이 둘이 겹치는 선물옵션만기일은 동시만기일이라고 해서 변동성이 무척 큽니다.

해선투데이는 현재 8년 동안 전문적으로 해외선물 거래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초보 투자자분들 위해 기본적인 투자 자료들이 굉장히 많이 올라와 있답니다.
그리고 전문가분들이 주기적으로 경제 지표를 분석해 주시기도 해요.
해외선물계좌에 해외선물증거금을 넣어두면 여러 나라의 상품을 매매하는
것이 가능해진답니다.
업체와 문제가 생겨 손해액이 발생한다하더라도 이곳은 전액을 보존해 줘요.
사이버 보안팀도 24시간 사이트를 지켜 줘서 해킹 걱정도 없답니다.
해선투데이은 우선 보안 부서가 따로 있고, 24시간 내내 감시를 해주니까 투자자들이 따로 불안을
느끼지 않고도 충분히 투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책임보증제도 시행하고 이는데요.
책임보증제란 특별한 회사 내외부적 문제로 고객의 자본에 문제가 생길 지경에 놓였다면 그것을 해결해
주는 제도입니다.

해선투데이는 각 기준으로 검증을 마친 우량한 대여업체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안전한 대여계좌 업체 무료로 소개받고 마음편히 거래하세요.
파트너 선택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증권사 증거금 벽에 매매가 어려우신분.
불량업체 때문에 선정이 어려우시면 믿을만하고 정직한 곳에서 시작해보세요 ~
선물옵션 계좌개설은 선물옵션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로 연락주세요!

대여계좌의 확실한 입출금을 책임지고 있는 증권사 실거래 전문 중개업체 입니다.
해외선물,선물옵션,국내선물 30~50만원 만원으로 참여해볼 수 있습니다.

국내/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로 연락주세요.
오전 8시부터~오후6시반 (그외시간에는 문자 남겨주세요!)

안전실대여계좌업체 상담문의

☞☞☞상담하러가기☜☜☜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