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계좌정보

[해외선물대여계좌] 선물거래 기초,위험회피(헤지)거래의 과정에 대해 잘 알아보고 시작하기!

해외선물대여계좌 선물거래 기초 위험회피(헤지) 미니계좌추천☞☞☞상담하러가기☜☜☜

안녕하세요.해선투데이입니다~~
코로나19에 대외적인 악재로 글로벌 무역 갈등 가능성까지 재개가 되면서 여러 악재들이 겹친 모습이었어요

천정 부지로 치솟던 비트 코인이 미국 재무부의 돈세탁 조사라는 루머에 휩쓸리면서
큰 폭의 하락과 반등을 보이게 된 것인데요.
이것으로 암호 화폐는 가격 변동성이 엄청나다는 것을 명확히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각종 법적 장치 규제로 기존의 재테크 판도가 바뀌어
사람들이 해외 선물이나 선물 미니 계좌 쪽으로 시선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주식은 주식 거래가 가능한 시간에만 한정적으로 이용 가능하지만
선물은 23시간 이용이 가능하여
내가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거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주어지니 비교적 마음 편하게 거래할 수가 있겠죠.
선물은 해외 선물과 국내 선물로 나뉘는데
해외 선물은 종목이 다양해서 거래량이 많고 자금의 흐름이 원활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헤지거래
헤지란 현물의 가격 변동 리스크를 줄이거나 제거하기 위해 선물 시장에서 반대 포지션을 취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그밖에 선물 기초 정보에 대해 알아봅니다

선물의 종목
상품 선물 금융 선물
농산물 , 쌀, , 설탕등 통화 원화 (원/달러 선물), 파운드, 마르크, 프랑, 엔화등

축산물 생돈, 생우,
임산물 목재, 합판등 금리 CD, 국채, 유로달러, 미재무성증권 (T-bond, T-bill) 등

비철금속 구리, 주석, 알미늄, 아연, 납등

귀금속 금, 은, 백금등 주가지수 KOSPI200, KOSDAQ50, S&P500, DJIA, Nikkei225 등

에너지 원유, 가솔린, 난방유, 가스등

선물 거래의 종류는 차익 거래, 헤지 거래, 투기 거래가 있습니다
누가 차익 거래를 하는가? (은행, 개인)
차익 거래란 동일한 상품이 서로 다른 시장에서 (현물/선물 시장) 상이한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면,
가격이 상대적으로 싼 시장에서 매수하고 상대적으로 비싼 시장에서 동시에 매도함으로써 이익을 추구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현물과 선물 시장 간의 차익 거래는 선물 가격과 현물 가격의 일시적인 불균형을 이용하여 무위험 수익을 올리는 거래 전략입니다.
헤지거래
헤지란 현물의 가격 변동 리스크를 줄이거나 제거하기 위해 선물 시장에서 반대 포지션을 취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선물은 위와 같이 크게 상품 선물과 금융 선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설명 드리고자 하는 것은 바로 KOSPI200을 대상으로 하는 주가 지수 선물입니다.
그러면, 선물의 개념을 좀더 깊게 이해하기 위해, 흔히 비유 되는 선도 거래 방식을 알아 볼까요?
예를 들어, 농민들과 중간 상인들이 거래하는 방식인 밭떼기 거래를 살펴 보겠습니다. 생산자인 농민들은 날씨나 기온등의 계절적인 요인으로,
재배 작물의 일정한 작황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가격 급등락에 대한 위험이 발생합니다.
반대로, 중간 상인의 입장에서도, 수확기를 전후로 하여, 수요와 공급에 따른 가격 급등락이 상존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농산물의 확보가 필요합니다.
그렇기에, 이런 양자의 필요성에 의해서 발생하는 계약 방식이 바로 선도거래 입니다.
선물은 이러한 선도 거래의 개념과 유사합니다.
바로, 미래 일정시점 에서 거래될 상품의 가격을, 현재 시점에서 미리 결정하고, 해당 시점에 가서 실제로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 입니다.

해외선물대여계좌 선물거래 기초 위험회피(헤지) 미니계좌추천☞☞☞상담하러가기☜☜☜

이러한 선물거래를 하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위험에 대한 회피 입니다. 즉, 농민이나 중간상인이나 모두 가격 급등락에 따른 리스크를 방어하고자 하는 취지로 생겨난것이 바로 선물입니다.
엄청난 자금을 운용하는 기관투자자들은 항상 가격하락에 대한 위험이 존재합니다.
상대적으로 투자금액이 적은 개인들에게는 이러한 헤지(Hedge = 위험회피)가 실감이 안나실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투자금액이 최소한 수십억원대에 이르게 되었을때의 로스컷 비율과 수천만원대에서의 손절매 비율에는 큰 차이가 있을겁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선물거래는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선물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먼저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3000만원은 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고 30만원은 대여계좌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증권사의 증거금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대여계좌추천을 받아 선물대여계좌 업체를 통해 진행을 하십니다.
대여계좌는 아주 저렴한 비용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이러한 선물거래는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선물거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먼저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3000만원은 증권사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고 30만원은 대여계좌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증권사의 증거금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대여계좌추천을 받아 선물대여계좌 업체를 통해 진행을 하십니다.
대여계좌는 아주 저렴한 비용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해외선물,선물옵션,국내선물 30~50만원 만원으로 참여해볼 수 있습니다
국내/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으로 연락주세요
오전 8시부터~오후6시반 (그외시간에는 문자 남겨주세요!)
안전실대여계좌업체 상담문의
국내/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컨설팅 전문기업 해선투데이
해선투데이 과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아이디 hsj7122로 연락해 주시거나
010-5968-7122로 전화해 주시면 됩니다!

☞☞☞상담하러가기☜☜☜
전화 및 문자 상담 010-5968-7122
카카오톡 1:1 상담 hsj7122
https://open.kakao.com/me/hsj7122

Exit mobile version